정통 ALF Therapy & 정통 Osteopathy
 
FLOREN > 플로렌스토리 > 플로렌소식게시판
내용 보기
제목 원장님께서 삼계탕 몸보신 시켜주셨어요^^
작성자 플로렌엉뚱


오늘은 8월 2일!
올해는 6월부터 더워서 유난히 여름이 길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..ㅠ.ㅠ

병원 안에 에어콘을 틀어 놓긴 하지만, 
우리 쌤들 바쁘게 2,3층을 왔다 갔다 뛰어 다니다보면..
에어콘도 소용 없이 덥다고 해요.. 

7월 한달간 더운데도 고생해준 우리 플로렌식구들을 위해 오늘 점심에!
오원장님께서 "삼계탕"으로 몸보신을 시켜주셨어요~~

원장님 쵝오^^

점심시간에 2층 대기실에서 다같이 모여서 삼계탕을 먹었답니다^^



바쁜 진료스케줄 때문에 나가서 먹지 못하는 걸 감안 하셔서..
포장 주문을 해주셨는데요~ 

빨리 먹고픈 마음에 사진이.. 허술해요.. ㅋㅋㅋ

삼계탕 사진 딱 이거 한장 이랍니다^^






오원장님~~^0^
삼계탕 맛있게 잘 먹었어요~

감사합니다~~

         
플로렌엉뚱 오전진료가 길어져서, 조금 식은 삼계탕 이었지만..
원장님의 마음이 전해져서 뜨거웠어요~~^^

감사합니다~ 원장님^^
이뽑 맛있겠다.^^
맛있게드셨나요~?

원장님이 사주셔서 힘이생기셨겠네요^^
플로렌엉뚱 넹~~ ㅋㅋ
다들 원장님 덕분에 맛나게 몸보신 했답니다^^]

이뽑님도~ 남은 여름을 위해서 몸에 좋은 음식 드셔요~^^

아침에 본 신문에..
차가운음식은 여름에 정말 독이라고 하더라구요..

더울 수록 물도 미지근하게,
씻을 때도 미온수로^^
이뽑 저두 봤어요 ㅎㅎ
정말 독이더라구요
난 열이많은데^^
시원한 냉면좋아하는데
당분간 금지해야겠네요ㅎㅎ
귀똥이 더운데 넘나도 고생이 많으십니다~~
삼계탕드시고 몸보신도 하고 힘내세요^^
플로렌엉뚱 귀똥이님~~^^
응원~ 감사합니다앙~~~^0^

아, 휴가 중이세요?
이번주에 휴가 시라고 하신것 같아요~~
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요^^ 주말도 잘 보내세요~~
담주 화요일 정도면 이제 장마도 완젼 끝난다고 하네요^^
실땅님 ㅋㅋㅋ 정말 몰두하면서 먹는 모습이 약간 부끄럽네요^^
약간 식었지만,
짧은 점심 시간에 몸보신 시켜주신 원장님 고맙습니다~^^
플로렌엉뚱 바로 왔을 때 뜨끈하게 먹었으면 더 좋았을텐데~
오전 진료가 딜레이 되어서..ㅠ.ㅠ

사진, 규호쌤이 찍었는데요~
사진 보자마자 다들 싸운 분위기? ㅋ
그게 아니라 삼계탕에 올인 하고 있는 모습들이지요^^

남은 여름도 우리 모두 화이팅이예요^^
유리코디 저 아름다운 뒷태들...ㅋㅋㅋ
이제 본격적인 무더위가 예상되니 삼계탕 먹고
울끈 불끈 힘내려구요~
다시 한번 감사합니당..원장님~~~♡
플로렌엉뚱 아름다운 뒷태들~~^^ ㅋㅋㅋㅋㅋㅋ

삼계탕 덕분인지~~ 오늘 월요일임에도 불구하고...
모두들 밝은 얼굴이었어용^^
혜민코디 ㅎㅎㅎㅎ진짜 숨도안쉬고 먹었었는데...
더위를 이겨내겠따는 단념하나로 ㅎㅎㅎㅎ
원장님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당~~~감사합니다!!!
근데정말 싸운거같네요 ㅋㅋㅋㅋ
플로렌엉뚱 ㅋㅋ 숨도 안쉬고^^ ㅋㅋㅋ

모두들 삼계탕에 집중 하느라,
사진을 언뜻 보면은 싸운 것 같은 느낌이...^^ ㅋㅋㅋ
규호쌤이 찍었는데, 사진을 보고 한참을 멍~~~ ㅋㅋㅋ
찡알쟁이 와우!!
정말 설명이 없었으면 ㅋㅋ
뭐하시는거지?이럴뻔 했네요 ㅋ
완전 삼계탕 조으다:)
흠흠. 원장님의 센스!!!
정말 좋은데요? ㅋ
근데 ㅋㅋ 뒤에서 보면 ㅋㅋ
진짜 ㅋㅋ 싸운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플로렌엉뚱 저도 사진 딱 보고 싸운 줄 알았어요~ ㅋㅋㅋ
오해의 소지가 있을 듯 하여.. 오릴까 말까 잠시 고민했답니다^^ ㅋㅋ

삼계탕에 올인 하고 있는 모습들이예여^^ㅋㅋㅋ
이름 비밀번호
내용